2019년 9월 23일(월요일)
홈 >> 광주전남 > 지역

나주 로컬푸드직매장 금남점 명칭 공모전…30일까지 접수

  • 입력날짜 : 2019. 08.11. 17:41
나주시는 오는 10월 본격 개장하는 로컬푸드직매장 금남점 ‘명칭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7일부터 30일까지 전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각각 1명, 장려상 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 중 최우수상은 금남점의 정식 명칭으로 채택되는 영예가 주어진다.

입선작은 소정의 나주사랑상품권(총 100만원 상당)을 각각 지급하며 오는 9월 6일 시청 누리집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참가 신청은 시청 누리집, (재)나주시농업농촌융복합산업진흥재단 공지사항에 올라온 신청서를 작성, 이메일(najulocalpr@gmail.com)또는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그린로 216)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로컬푸드직매장 금남점은 지난 달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빛가람점에 이은, 두 번째 직매장이다.

금남점은 나주시 금계동 11-2번지 소재 부지 550㎡(연면적 160㎡)에 총 7억원을 투입, 한옥상가 2층 규모로 지난 해 4월 착공해 올해 8월 말 준공 이후 10월 본격 개장을 앞두고 있다. 1층에는 농·특산물 및 기념품 등을 판매하는 로컬푸드직매장이, 2층에는 전통찻집 형태의 로컬푸드 카페가 각각 들어서 주민 친화적 교류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로컬푸드직매장 금남점은 로컬푸드 출하 농가의 소득 기여는 물론,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 판매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생산자와 소비자의 상생이라는 나주 로컬푸드의 진정한 가치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이번 명칭 공모전에 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나주=정종환 기자


나주=정종환 기자         나주=정종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