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7일(목요일)
홈 >> 뉴스데스크 > 경제

기아차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12월까지 300명…5박6일 혜택

  • 입력날짜 : 2019. 09.23. 18:59
기아자동차㈜는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폴 인 드라이브(Fall in Driv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THE K9은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기아차는 THE K9의 우수한 상품성을보다 많은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총 300명의 고객을 선정해 다음달부터 12월까지 10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30명씩 5박6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s://www.kia.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달부터 모든 차수에 응모가 가능하다. 단,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에 한하며, 매주 월요일에 해당 차수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가 갈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폴 인 드라이브’ 시승 이벤트를 통해 THE K9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시승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기아차 공식 메일(k-sales@kia.com)로 해당 SNS 주소를 송부할 시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임후성 기자


임후성 기자         임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