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2일(화요일)
홈 >> 광주전남 > 지역

민주평통 진도군협의회 출범 박인환 회장 취임…본격 활동

  • 입력날짜 : 2019. 09.24. 18:1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진도군협의회는 최근 진도읍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출범식은 이동진 군수를 비롯한 기관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에 위촉된 제19기 자문위원 41명은 2019년 9월 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 2년의 임기동안 기획 홍보, 여성, 청년, 국민소통 등 4개 분과에서 지역사회의 통일기반 조성을 위해 필요한 활동을 하게 된다.

박인환 신임 회장 취임식도 겸한 이날 출범식에서 대행기관장인 이동진 군수가 대통령을 대신해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박인환 신임 회장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감사팀장,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 지도과장, 제주특별자치도 선거관리위원회 사무처장을 역임했으며 전남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으로 활동 했다.

신임 박인환 회장은 취임사에서 “41명의 자문위원은 대통령께 자문한다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은 만큼 민주평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해 통일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지식으로 통일전도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평화로 빛나는 오늘, 통일로 꽃피는 내일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문위원들과 힘을 모아 군민들과 함께하는 생활밀착형 평화통일활동을 펼쳐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진도=박세권 기자


진도=박세권 기자         진도=박세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