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9일(월요일)
홈 >> 특집 > 창조클럽 아카데미

광주매일신문 ‘제6기 창조클럽 아카데미’ 성료

  • 입력날짜 : 2019. 11.26. 19:43
광주·전남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전문 CEO와 리더들에게 최신 경제동향과 경영트렌드 등을 전달하며 지식 향유의 장을 펼쳐온 ‘광주매일신문 제6기 창조클럽 아카데미 수료식’이 26일 오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열려 원우들과 본사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애리 기자
광주·전남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전문 CEO와 리더들에게 최신 경제동향과 경영트렌드 등을 전달하며 지식향유의 장을 펼쳐온 ‘광주매일신문 제6기 창조클럽 아카데미 수료식’이 26일 오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열렸다.

지난 3월5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총 18강좌가 이뤄진 제6기 창조클럽은 그동안 ‘리더의 조건’, ‘단점을 장점화, 장점을 극대화’, ‘품격과 스토리가 담긴 행사기획’, ‘작은 것으로 승부하라’, ‘이순신 장군의 청렴 리더십’ 등 경영전반과 관련된 전문 강의가 짜임새 있게 진행돼 지역 교육문화의 지평을 한 단계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올해 강사진은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 강원국 전북대 교수, 조용갑 성악가, 김광석 경제연구실장, 박성준 역술가, 김진 바이올리니스트, 탁현민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 등 전문인으로 구성돼 수준 높은 강의가 이뤄졌다.

특히 원우들은 강연, 현장강의 외에 골프대회와 해외문화탐방, 문화·예술행사 등을 통해 상호간 친교의 폭을 넓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남성숙 광주매일신문 대표는 “광주매일신문 창조클럽이 경영 관련 고품격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전국적으로 명강의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며 “지난 1년 동안 강의에 참여해 주신 원우들이 아카데미를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으로 지역에서 보다 큰 성장을 이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에 개강할 제7기 창조클럽 아카데미 역시 지역의 리더와 CEO들의 인적네트워크 강화에 목적을 두고 국내 최고의 강사를 초청, 진행할 예정이다. 2020년 3월3일 개강할 제7기 창조클럽 아카데미는 최신 경영 트렌드와 시대 이슈에 대한 심층 분석을 비롯해 경제·역사·문화·건강 등 다양한 주제의 명강의(총 18강)를 선보인다./임후성 기자


임후성 기자         임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