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7일(토요일)
홈 >> 뉴스데스크 > 경제

목포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 9일 오픈
10년 임대…인터넷 통해 청약접수
우수 교육환경·쾌속 광역 교통망 등
중도금 대출 무이자로 부담 최소화

  • 입력날짜 : 2021. 04.07. 19:58
목포시 일원에 들어서는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 조감도.
혜림건설은 목포시 상동 일원에 들어서는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를 오는 9일 선보일 예정이다고 7일 밝혔다.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는 지하 1층-지상 28층, 전용면적 84㎡ 110세대, 72㎡ 44세대 중소형 아파트와 소형 주거상품인 29㎡ 63실 오피스텔로 총 217세대/실로 구성된다.

◇만 19세 이상 청약가능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 가입여부나 주택 소유에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 시까지 자금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중도금 대출 무이자, 입주 후에도 무주택 자격유지, 세금부담(취득세·종부세·재산세), 자유로운 전매(회사승인 시) 등 계약자를 위한 혜택도 풍부하다.

특히 10년간 이사걱정 및 비용에서 해방되며, 임대보증금의 HUG보증으로 가장 안정적인 주거상품로 주목받고 있다.

◇고품격 힐링라이프 가능

평화광장 인근에 들어서는 하당 생활권으로 롯데마트, CGV, 평화광장, 이마트, 기독병원, 은행 등 각종 생활·문화시설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또 입암산과 영산호 조망(일부 세대), 영산호 수변공원, 갓바위, 달맞이 공원, 평화광장 산책로, 목포자연사박물관 등이 가까워 여유로운 고품격 힐링라이프가 가능하다.

도보로 누리는 신흥초와 목포중앙여중, 영흥중, 목포하당중, 목포제일여고, 영흥고, 목포고 등 풍부한 명문 교육환경과 하당학원가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통일대로, 평화로, 백년대로를 통해 목포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목포종합버스터미널, 서해안고속도로, KTX·SRT 목포역이 가까이 있는 쾌속 광역 교통망으로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한편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 주택전시관은 목포시 상동 일원에 위치하며, 9일 오픈과 동시에 12일까지 4일간 온라인 청약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택전시관 방문절차는 철저한 방역 지침을 지켜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은성 기자


박은성 기자         박은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디지털 뉴스 콘텐츠 이용규칙보기





많이본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